NUGU는 일본향 MZ세대를 타겟으로 한 버티컬 커머스 1등 플랫폼
온오프라인 인플루언서 중심의 참여도 높은 행사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와 시딩 활동 극대화

오모테산도에서 100평 규모 뷰티 쇼케이스 개최!
K-뷰티를 알리는 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일본 현지 인플루언서 및 매체PR과 동시에 공동구매 연결


1일차. 인플루언서 전담 행사
– 100명 유명 인플루언서 한정 참여해 집중도 강화
– 브랜드 홍보 및 시딩, 공구 협업 목표 행사진행
2일차. 일반 고객 대상 행사
-인플루언서 포함 일반인 고객 참여
-사전 참여자(일 200명 이상) 모집 대상자 및 일반 고객 참여
-현장 브랜드 홍보 및 판매 개시
4일차. 일반 고객 대상 행사
-행사장내 브랜드 홍보 활동 + 이벤트 진행